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커플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매일 이혼 상담을하고, 부부의 관계가 삐걱 거리 시작한 원인에 대해 이런 말을 분이 계십니다. “원래는 사소한 것이 계기 였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소한 더미가 있고, 마침내 인내의 한계가 온 거예요 ..“ 이 “사소한 더미“ 스스로 “사소한“라고 말씀니까 확실히 일상의 작은 작은 것이 있는데.. 그러나 “사소한 것“도 쌓여 가면 부부간의 애정과 신뢰가 점차 잃어 가고, 나에게 상담하러 않으면 안된다는 이혼의 위기에 묶여 버리는 입니다.

이 계기가됐다 “사소한 일“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 인 것일까 요? 상담자들로부터 지금까지 들어 본 남편을 싫어하게된다 일으킨 “사소한 것“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녀를 호소하려고 생각하지만 ......?“라고 아내가 진지한 얼굴로 남편에게 전했다 때 남편의 반응은 다음 중 하나에 분할 것입니다.

· 남편의 반응이 1 : “너 좋아하면 좋아」
· 남편의 반응 2 :“과연 그것은 그만둬 “

“너 좋아하면 좋아 “라는 반응을 취하는 남편의 경우 아내와 다시 싶다, 지금의 가정을 우선시 싶다고 것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비율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마음을 최우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남편은 심지어 아내가 외간을 호소해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과연 그것은 그만둬“라는 반응을 취하는 남편의 경우 “주위에 가정에서 말썽이 알려져 버리는 것이 부끄럽다“는 생각이 남편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체면과 가족, 어느 쪽이 중요?“라고 질문을 거듭 재확인하여 남편의 진정한 감정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문제가되는 것은 “외간 여자가 불쌍하기 때문에, 호소하는 것은 그만둬 “라고 경우입니다. 이 사건은 바람기 상대와 단호히 이별하지 않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내와 헤어지고 싶지 않기 때문 “일단“사과를하지만, 바람기 상대와도 헤어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정부의 입장을 지키려는 본심이 부각되고 마는 것입니다.

“불륜을하고도 사과하면 용서받을 것“이라고 생각하고있는 남편에 대해서는 여기서 확실히 깨어달라고해야합니다. 남편에게 사과 한 우리의 목표이다 것이 아니라, 남편이 바람을 종료 할 궁극적 인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내 측도 영리立ち回っ하여 바람의 새싹을 뽑는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남편의 사과가 의심되면 꼭 “그녀를 호소하려고 생각하지만 ......?“고 남편의 반응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혼을 생각까지하게되었다 “사소한 일“더미. 남편이 싫어지는 생리적으로 받아들이지 얼굴도보고 싶지 않다, 침실도 따로하고 싶은 ...... 거기까지 혐오하기에 이르렀다 아내의 본심입니다.

아내 여러분은 “해도 낭비“라고 포기하지 말고, 고쳐 주었으면 것을 전해 나갑시다. 위 목록에 짐작이가는 일이 있었다 남편 여러분은 아내에게 정나미가 츠카사되지 않도록 개선 노력을!